Because You loved Me - 셀린 디옹

♣[Family Media]/Family

2020. 7. 2. 10:23

코로나 19가 전세계에 퍼진 지금.

예전의 소소한 일상과 행복들이 얼마나 중요하고 행복했었던 것인가를 새삼 느끼게 합니다.

요즘 우리 가족도 그런거 같아요.

그 소소함. 그 자그만 행복들이.. 얼마나 소중했었던가..?

우린 행복해질수 있을까.? 많이 힘들어 하는거 같네요.

제가 많이 듣고 있는 노래인데요.

우리 가족이 같이 들었으면 좋겠어요.

이게 우리가 가져야 할 마음자세인거 같습니다.

가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 Because You Loved Me ★

For all those times you stood by me
For all the truth that you made me see
For all the joy you brought to my life
For all the wrong that you made right
For every dream you made come true

For all the love I found in you
I'll be forever thankful baby
You're the one who held me up
Never let me fall
You're the one who saw me through
Through it all

You were my strength when I was weak
You were my voice when I couldn't speak
You were my eyes when I couldn't see
You saw the best there was in me
Lifted me up when I couldn't reach
You gave me faith 'coz you believed
I'm everything I am
Because you loved me

You gave me wings and made me fly
You touched my hand I could touch the sky
I lost my faith, you gave it back to me
You said no star was out reach

You stood by me and I stood tall
I had your love I had it all
I'm grateful for each day you gave me
Maybe I don't know that much
But I know this much is true
I was blessed because I was loved by you

You were always there for me
The tender wind that carried me
A light in the dark shining your love into my life
You're been my inspiration
Through the lies you were the truth
My world is a better place because of you

★ 당신이 나를 사랑하기 때문에 ★

당신이 내 곁에 있어준 그 모든 시간
당신이 내게 보여준 그 모든 진실
당신이 내 인생에 가져다 준 그 모든 즐거움
당신이 바로 잡아준 그 모든 잘못
당신이 이뤄준 그 모든 꿈

내가 당신에게서 찾은 그 모든 사랑에
난 영원히 감사할 거에요, 그대여
당신은 날 지탱해준 사람이고
절대 내가 쓰러지지 않게 해준 사람이죠
당신은 그 모든 일을 통해 날 도와준 사람이죠
그 모든 일을 통해

내가 힘이 없을 때 당신은 힘이되어 주었죠
내가 말할 수 없었울 때 내 목소리가 되어 주었어요
내가 볼 수 없었을 때 내 눈이 되어주었죠
내게서 가장 좋은 점 만을 봐 주었죠
내가 닿지 못할 때 날 끌어올려 줬고
당신이 날 믿어줬기에 난 확신할 수 있었어요
지금의 내가 될 수 있었던 건
당신이 날 사랑해 줬기 때문이에요

당신이 날개를 주었기에 난 날 수 있었고
당신이 내 손을 건드렸기에 난 하늘에 닿을 수 있었죠
내가 자신감을 잃었을 때, 당신은 그것을 다시 찾아줬죠
닿을 수 없는 별은 없다고 내게 말해줬죠

당신이 내 옆에 있어줘서 난 당당히 설 수 있어요
당신 사랑이 있으니 난 모든 것을 다 가졌어요
당신이 내게 매일 매일에 감사해요
그만큼은 모른다 해도
이만큼은 사실인 걸 알아요
난 축복 받았죠, 당신이 날 사랑해 주기에

당신은 언제나 날 위해 거기 있었죠
날 실어 나르는 부드러운 바람
내 인생에 사랑을 비추는 어둠 속의 빛이죠
당신은 내게 영감을 불어 넣어주고
거짓 속에 진실이 돼줬죠
당신으로 인해 나의 새상은 좀 더 나은 곳이 되었어요.

'♣[Family Media] > Fam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우림 - 샤이닝  (0) 2020.07.02
고마워. 그리고. 미안해.  (0) 2020.06.05
우리 아이들 세례받는날.....  (0) 2020.05.31
2014년 아이들 9살.7살 그 크리스 마스날  (0) 2020.05.30
2016년 설날  (0) 2020.05.29
추억 모음(2)  (0) 2020.05.29
추억 모음  (0) 2020.05.29